본문 바로가기

여행을 떠나요 (1,000)/한국여행(대전)

힐링 아트 페스티벌에도 멋진 공연이 열립니다.

반응형

전국에 지자체 축제를 돌아다니다 보면 공연을 만나게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서구의 한복판에서 5월에 열릴 축제에는 여러 가수가 참여하는 메인무대 공연이 펼쳐집니다. 행사장 메인무대에서 진행되는 대규모 공연으로 대전시민들의 흥을 돋굴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떤 가수가 나올지는 그날이 되면 알 수 있습니다. 




저 앞에보이는 공원의 넓은 터에서 메인무대가 꾸려질 것이라고 합니다. 서구에서 공식적으로 주최하는 첫 축제에서 여러 가수가 등장할텐데요. 가수와 관객들이 함께 만든 완벽한 시간이 되리라 기대를 해봅니다. 




제가 여행을 갔다가 우연하게 가수가 참여한 공연을 구경한 적이 있는데요. 대부분 기다리는 시간에는 많은 기대를 가지게 됩니다. 그러나 가수가 무대에 오른 순간 모든 사람들이 열광하게 됩니다. 



이런 무대가 서구의 공원에서 만들어지겠네요. 메인무대가 갖추어질 샘머리공원은 서구민의 날의 행사등에서 음악회가 열리기도 하는 공간입니다. 작년에도 도약과 화합의 콘서트가 열리기도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무대에서 열리는 공연을 보기 위해 서구청 앞의 샘머리 공원으로 모일 겁니다. 축제날 샘머리 공원으로 모두 나와서 즐겁게 공연을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제가 갔던 날에는 윤도현 밴드의 공연이 있었습니다. 역시 윤도현 밴드는 열정적인 공연을 하는 사람들입니다. 제대로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었습니다. 힐링 아트 페스티벌도 한번 기대해봐야 되겠네요. 




공연이라는 의미는 샘머리 공원 같이 공개된 자리에서 연극이나 영화, 무용, 음악 같은 것을 상영하는 것을 말합니다. 

서구 힐링 아트 페스티벌의 공연은 시민들과 문화소통을 활성화하는 윤활유 역할을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